농구 경기 개선을 위한 새로운 팁

농구 경기 개선을 위한 새로운 팁

농구 경기 개선을 위한 새로운 팁

아무리 뛰어난 선수라도 경기의 모든 변화와 복잡성을 완전히 알지는 못한다.

스포츠는 새로운 기술이 습득됨에 따라 변한다.

경쟁에서 한 발 앞서라.

최고의 농구 팁을 얻으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농구 경기를 배울 때 공격 플레이에 휘말리기 쉽다.

하지만 수비에도 신경을 많이 써야 한다.

결국, 당신을 꾸준히 이기는 것은 수비다.

공격력은 보통 가장 인상적이지만 수비는 모든 팀이 해야 할 일이다.

샷을 시도하기 전에 적절한 밸런스로 시작하십시오.

여러분은 전문가들에 의해 만들어진 몇몇 미친 장면을 보았지만, 이 사진들은 기초에 기초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그것을 제대로 하고 있지 않다.

꾸준히 승점을 따낼 수 있도록 균형을 잡아라.

상대 팀이 하는 어떤 종류의 수비에도 대비하고 싶은 것이다.

비록 게임의 많은 부분이 구역 패턴 안에서 행해질 것이 확실하지만, 반대파는 당신을 혼란스럽게 하기 위해 맨투맨을 하려 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에 대항하여 연습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결국 꽤 빨리 경기를 장악하지 못할 수도 있다.

핸드 신호를 사용하여 잘못된 패스를 방지하십시오.

종종 공을 패스하려고 할 때 농구공을 커트하는 팀 동료와 마음이 맞지 않을 때 좌절감이 발생한다.

핸드 시그널은 당신의 팀 동료가 준비되었는지 알려줄 수 있다.

신호가 없으면 선수에게 공을 패스하려 해서는 안 된다.

아픈 데서도 포스트 업을 잘 하려면 정말 발놀림이 잘 돼야 한다.

바구니 아래에서의 체력도 중요하지만 상대보다 먼저 적당한 자리를 찾는 것은 더욱 그렇다.

일단 위치가 정해지면 거기에 발을 단단히 심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기술들은 각각 좋은 발놀림에 의존한다.

만약 당신이 농구 부상을 경험한다면, 계속 뛰지 마라.

농구를 할 때 다치기 쉽다.

부상을 이겨내는 것은 항상 나쁜 것을 연장시킬 수 있다.

부상이 심하면 병원에 가봐.

사격 슬럼프가 생기면 어깨 조심해.

기량 레벨이 어떻든 어깨가 제자리에 있지 않으면 슛을 하지 않는다.

어깨는 항상 후프 쪽으로 편평하게 유지되어야 한다.

당신의 사격 팔의 어깨도 정확히 테두리와 일렬로 세워야 한다.

당신의 다리 사이를 지나가는 것은 다른 팀이 당신을 힘들게 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한 걸음 뒤로 또는 앞으로 한 걸음 물러서서 다리를 통해 공을 세게 튕긴다.

이 기술을 완벽하게 구사하면 공을 전진시키는 동안 상대 팀을 좌절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레이업과 일관성을 유지하려면 촬영할 때 사용하는 손의 반대편 발에서 뛰어오르십시오.

이렇게 하면 편안한 손으로 촬영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균형을 잡아주고 당신이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도울 것이다.

동료가 던지는 자유투에서 리바운드를 받으려면 화려한 발놀림을 해야 한다.

수비수들이 당신에게 움직이기 시작할 테니 공을 잡으려면 그들을 둘러야 한다.

그러면 파울 없이 공을 얻는다.

농구공을 코트 한쪽에서 다른 쪽으로 5번 정도 드리블을 해서 옮기도록 해라.

이것은 불가능해 보일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한다면, 당신은 믿을 수 없을 정도의 속도와 길이를 얻게 될 것이다.

이것은 빠른 휴식 시간에 쉽게 레이업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거나 잠시 여러분의 팀 번호를 줄 수 있다.

여기에 제시된 팁 덕분에 다음 농구 경기에 자신 있게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

그들은 당신을 전반적으로 더 나은 선수로 만들기 위한 것이다.

매일 연습하고 계속 배워라.

더 나은 선수가 되기 위해 이 조언들을 명심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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