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통을 줄일 수 있는 조언

요통을 줄일 수 있는 조언

요통을 줄일 수 있는 조언

요즘 많은 사람들이 허리 부상과 요통으로 고생하고 있다.

이런 허리 부상은 매일 책상에 앉아 일을 하던지 무거운 물건을 들던 간에 발생할 수 있다.

요통이 발생할 때 대처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요통의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몇 가지 팁을 따를 수 있다.

허리 통증을 피하고 싶다면, 그것이 얼마나 무거운지 대충 알지 않는 한 상자를 절대로 들어올리지 마라.

상자 안에는 무거운 무언가가 있을 수 있고, 그것은 등을 흔들 수 있다.

무게를 판단하기 위해 사진만 보지 마라.

아주 먼 곳에 있는 것들을 들어올리는 것은 일반적으로 시간의 제약과 게으름에 의해 발생한다.

허리 부상을 입지 않도록 아이템 위로 이동하십시오.

항상 리프트를 제대로 정렬하는 시간을 가져서 스트레인과 부상이 최소화되도록 해야 한다.

책상에서 일하면서 생기는 고통은 휴식을 취하거나 걸어 다니거나 심지어 의자에 앉아 스트레칭까지 하면 피한다.

서서 몸을 스트레칭하는 것, 특히 다리가 등 근육을 스트레칭하는데 도움이 된다.

이것은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생하는 압박 문제 때문에 부상과 요통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요통과 싸울 때는 가장 간단한 것부터 시작해라.

단순히 2, 3일 쉬면서 쉬는 것만으로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나프록센 나트륨, 이부프로펜, 아세타미노펜 등 항염증 약을 복용하면 근육이 회복되는 동안 더욱 편안해진다.

게다가, 냉찜질이나 뜨거운 팩은 그러한 고통들을 진정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허리에 상당한 통증이 있다면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의사는 문제의 근원을 적절하게 진단할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혈액 검사를 하고, 당신의 병력을 평가하고, 엑스레이를 찍고, 문제의 근원을 찾을 수 있다.

여분을 가지고 다니려면 살을 좀 빼야 할지도 모른다.

특히 복부 부위에서 추가적인 무게를 실어 나르는 것은 몸의 무게중심을 움직일 수 있다.

이렇게 되면 허리 근육에 과도한 부담이 생기게 되고, 장기간의 과도한 스트레인은 결국 만성적인 허리 통증을 유발하게 된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허리 수술은 통증을 완화시키거나 그들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장애에 도움을 줄 것이다.

수술은 다른 치료법을 모두 시도해 본 후 마지막 방법이 되어야 한다.

어떤 부상은 수리를 위해 수술을 필요로 할 수도 있고, 요통을 악화시키는 다양한 조건들은 수술로 치료하는 것이 가장 좋다.

다른 사람들의 생각에도 불구하고, 요통이 있는 사람들은 규칙적으로 운동을 할 필요가 있다.

요통이 있는 사람들은 종종 운동을 하면 허리 통증이 더 심해질 것이라는 인상을 받지만 실제로 도움이 된다.

허리 근육을 철저히 펴야 통증이 완화되는 경우가 많다.

흔한 일일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요통이 심하지 않다는 뜻은 아니다.

허리 문제를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고 치료를 미루면 인생을 완전히 바꾸는 장기장애가 생길 수 있다.

허리 질환으로부터 회복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우선 등을 보호하기 위한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허리가 아프다면, 그것을 다루는 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글에는 요통을 치료하고 요통을 피하는 방법에 대한 귀중한 조언이 담겨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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