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유용한 정보로 공황 발작의 비참함을 끝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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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황 발작을 관리하려고 할 때, 여러분은 어려운 길에 직면해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공황 발작은 그들을 다루는 사람들만큼이나 독특하다.

트리거와 증상 모두 사람마다 다를 수 있다.

이것은 해결책을 찾기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좋은 치료사가 당신을 도울 수 있을 겁니다.

가까운 곳에서 치료사를 찾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리뷰가 많이 있다.

많은 지역사회는 공황발작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 단체를 가지고 있다.

작은 조사를 해서 너희 동네에 있는 걸 찾아봐.

그러한 그룹에 가입하는 것은 여러분이 그 조건과 싸우는 데 사용될 수 있는 유용한 조언과 기술을 공유할 수 있게 해주고, 여러분을 여러분의 문제를 들을 준비가 되어 있는 믿을 수 있는 사람들의 지지 네트워크의 일원으로 만들 것이다.

호흡 운동은 공황 발작을 다루는데 필수적이다.

호흡을 조절할 수 있다면 공황 발작을 조절할 수 있다.

공황발작에 대한 두려움이 당신을 덮치기 시작함에 따라, 당신을 그렇게 느끼게 해야 할 무언가가 당신 주위에 있는지 아닌지 생각해 보라.

누가 널 해치려고 하는 거야? 아마도 대답은 아니오일 것이다.

긴장을 풀고 공포를 버려라.

심각한 공황 발작이 임박했다고 느낄 때는 하던 일을 멈추고 자리에 앉아 호흡에 집중하라.

항상 코로 천천히 숨을 들이쉬고, 그렇게 다섯까지 세고, 배가 오르게 해야 한다.

그리고 나서, 입 밖으로 숨을 내쉬면서 5초 동안 천천히 세어라.

이것을 10번 하고, 너는 좀 더 차분하고 느긋해져야 한다.

당신이 불안과 공황발작을 다룰 때, 당신은 왜 그것을 가지고 있는지 이유를 찾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증상을 인지할 수 있다면, 당신은 공격에 대비하는 것이 좋다.

이것은 너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전에 겪어 본 적이 있고, 나쁜 일은 없었다는 것을 기억하라.

긴장을 풀려고만 하고 절대 불안감에 나쁜 생각을 더하지 마라, 이것은 상황을 악화시킬 것이기 때문이다.

공황 발작을 겪는 사람에게 중요한 조언은 공격이 발생했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신경계에 대한 지나친 자극이며, 신체적으로 어떤 해악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켜라.

이렇게 할 수 있다면 공격을 더 빨리 헤쳐나갈 수 있을 것이다.

공황 발작은 끔찍하다.

그리고 이 팁은 비록 여러분이 이런 종류의 생각을 채택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공황의 일부를 부정할 수 있을 것이다.

감정적으로 벅차다고 느낄 때 손을 뻗어라.

다른 사람들로부터 위로의 말을 듣는 것은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과 따뜻한 포옹을 나눌 수 있을 만큼 가까운 누군가가 더 큰 효과를 볼 것이다.

인간적인 스킨십은 매우 안심이 되며, 여러분이 차분하고 안전하게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경험할 때 호흡 연습이 가장 효과적이기를 원한다면, 여러분은 흡입하는 대신에 내쉬는 것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

공황 발작이 일어나는 동안 당신의 흡입이 짧고 빠른 폭발로 일어나는 것은 꽤 정상적이다.

그러나 호흡 하나하나를 평소보다 길게 잡고 천천히 내뱉어야 한다.

공황 발작에 어떤 계기가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만약 누군가 당신에게 잔인하고 당신에게 상처를 준다면, 당신은 그와 맞서기 위해 긴장하게 될 것이고 이것은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공격을 피하기 위해서는 의사 소통과 표현법을 익혀야 한다.

공황 발작을 겪고 있는 사람으로서, 여러분은 아마 때리려고 할 때의 징후를 알고 있을 것이다.

당신이 직면하고 있는 주요 문제는 무엇이 그것들을 야기시키고 어떻게 예방할 수 있는지를 이해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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